안전한놀이터 픽스터










오늘은 픽스터와 안전한놀이터에 대해 알아보기로 하겠습니다! 오늘은 참 많은 포스팅을 하네요. 생각보다 시간도 남아돌고 여러분들께 유용한 정보를 많이 드리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고 있습니다! 빛을 머리에 품은한 존재가 창연히 빛나는 녹색 눈동자를 들어 깊은 심연속에 가라앉은 어둠 속을 들여다보았다.― 만약 여기서 세상에 규칙으로 정해져 있는 금기를 넘게 된다면, 그것은과연 누구에 대한 안전한놀이터 픽스터 대항이라고 생각하십니까?어둠에 가라앉은 거대한 존재는 머리를 들어 심연보다 더 깊게 내려앉은눈으로 질문을 던진 자를 바라보았다.― 아무것도.― …'아무것도'라고 답하셨습니까? 그 '누구'라고 지칭하지 않은 이유는 당신께서 '안전한놀이터 픽스터 (神)'이라는 존재를 인정하지 않기 때문인 것입니까?작고 작았지만 빛을 품어 그 존재감을 증명하고 있는 창연한 녹색 눈동자를 바라보던 어둠 속의 거대한 존재는 마치 두려운 대상을 본다는 듯 그아름다운 녹색의 보석을 외면했다. 그리고 어둠은 어둠으로 존재해야한다는 듯 한걸음 물러서 어딘지 모르게 안전한놀이터 픽스터 침통한 목소리로 되돌아온 질문에 답해주었다.― 인정하고 말 것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