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어맨 다음드 주소 및 먹튀검증과 먹튀사이트 알아보기!










슈어맨 다음드 주소 및 먹튀검증과 먹튀사이트 에안은 한마디로 눈엣가시였다.라온은 바람과 태양의 나라.격렬하고 강하며, 인.미루엔나에 이어져 오는 전통을 잇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 하지 않는 그들에게 있어서 에안.라아이스는 선대왕이 죽어가며 내린 유언에 확실하게 지목되어 있는 왕위 계승자이며 곧 왕가와 대치되는인물이었다.하지만 선대왕 붕어시 그녀는 겨우 다섯 살에 불과 했으며, 또한 지지기반이 하나도 없었기에 그녀의 오빠인 현왕 자하에틴이 슈어맨 다음드 주소 및 먹튀검증과 먹튀사이트 왕위에 오를 수 있었다.하지만 그녀가 현재 거의 성인에 준하는 나이가 되었기에 왕가의 뒤에 서서 국사를 논의하는 유즈리하의 12장로들이 그녀의 정통성을 들먹이며 현왕의 정권을 위협하고 있었으니, 당연히 현왕에게 있어서 에안의 존재란귀찮을 수밖에.그리고 그에 더하여 그녀의 스승이자, 대부(代父)인 '그'의 정체 역시 무시할만한 것이 못되었다.유즈리하의 12장로들이 슈어맨 다음드 주소 및 먹튀검증과 먹튀사이트 아무리 떠든다 하더라도 현왕 자하에틴이 눈 하나깜박할 인간은 아니었다. 선왕의 형제들이 왕권을 노리며 수많은 암살을시도했다지만 꿋꿋하게 버티며 오히려 숙청을 감행하고 십 여 년을 왕위에서 버텨온 배짱을 본다면 알 수 있을 터였다.그런 그가 마음만 먹는다면, 아직 성인식도 치르지 못한 에안을 비명횡사시키는 것은 간단한 일이었다.하지만 선뜻 손을 쓰지 못한 것도 다 '그' 슈어맨 다음드 주소 및 먹튀검증과 먹튀사이트 때문 .